NEW Joe & Mac - Caveman Ninja
저녁을 먹으려면 묵직한 돌멩이를 들고 저녁밥과 정신없는 추격전을 펼쳐야 했던 까마득한 과거로 초대합니다.
평화롭고 멋진 마을에 죠와 맥이라는 두 원시인이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네안데르탈인들이 마을의 여자를 모두 납치해갔습니다.
이제 이들의 운명은 죠와 맥에게 달려있습니다. 새로운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플랫포머 게임에서 쥬라기 시대의 치명적인 공룡과 식인 식물에 맞서 다채롭고 화려한 액션을 펼쳐보세요!
새로운 모드: 메뉴에서 아케이드 모드(리메이크)와 플레이 타임이 더 긴 확장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코옵 모드: 원시인 한 명으로는 부족할 수도 있으니, 친구와 함께 한층 강렬한 모험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