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Book
Night Book은 온라인 통역사에게 속아 자신의 집으로 악마를 불러들이는 고서를 읽는 이야기를 그린 인터랙티브 스릴러입니다.
Loralyn은 집에서 원격으로 야간 근무를 하며, 영어를 불어로, 다시 불어를 영어로 영상 통화를 실시간 통역합니다.현재 임신 중이고, 남편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일하고 있으며 정신 질환이 있는 아버지를 돌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족과 함께하며,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살아남기 위해 누구를 희생시켜야 할까요?남편, 아기, 아버지 또는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