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 World
얼리 액세스 게임은 기존의 4X 싱글 플레이어 샌드박스 경험과 함께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동기, 비동기, 핫시트, 클라우드 플레이 포함)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Old World는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플레이할 수 있지만, 아직 몇몇 아트 애셋은 플레이스홀더 상태입니다. 시간이 지나며 더 많은 게임 메카닉이 추가되고, AI가 개선되고, 인터페이스가 정돈되고, 더 많은 이벤트가 추가되고 그 밖에 여러 가지가 더해질 것입니다.
Old World는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담아 매주 수요일에 업데이트됩니다(Test Branch에서 매주 월요일에 미리 보기 이용 가능).
모든 버전의 게임에서 게임 저장은 완전히 호환됩니다. 그래서 게임을 몇 달 동안 플레이하지 않아도 나중에 끝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렇습니다! 게임 내에 버그 리포트를 위한 툴이 있습니다. 그리고 Discord (새 탭에서 열림)에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