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itect Deluxe
Parkitect Deluxe는 Parkitect를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이 버전은 기본 게임, 10개의 레벨, 신규 놀이기구와 테마가 있는 Taste of Adventure DLC와 효과 시퀀서, 폭죽, 더 많은 놀이기구와 장식이 있는 Booms & Blooms DLC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