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GA Workshop
EVGA Game Arena에서 영감을 받은 완전 최신 EVGA 작업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첨단 PC를 제작하고 테스트하고, 슈퍼사이즈 디스플레이를 맞춤화하고, 인터랙티브 GPU 디스플레이를 둘러보세요.
EVGA 디자인 팀과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 하이테크 지휘 센터는 거대하고 맞춤화가 가능한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EVGA의 최신 부품 비디오에 맞추어 디스플레이에 맞춤형 배경화면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