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ZXT Workshop
NZXT의 디자인 팀과 개발한 PC Building Simulator의 최신 작업장입니다. 말끔하며 현대적인 작업 공간은 NZXT 제품과 기풍으로 장식된 완전히 새로운 구성을 특징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