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계의 주인공들(People of Note)
이 턴제 음악 RPG에서 케이던스와 함께 뮤지션들을 모으고 스타가 되는 길을 찾아내세요. 모든 전투가 음악 공연으로 이루어진 전례 없는 턴제 전투를 경험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전투 조건과 장르를 뒤섞는 매시업 공격을 상대해 보세요!
이 턴제 음악 RPG에서 팝 가수 케이던스와 함께 뮤지션들을 모으고 스타가 되는 길을 찾아내세요.
스릴 넘치는 전투와 음악이 하나가 되는 이 담대한 턴제 RPG에서 팝 가수 케이던스와 함께 스타가 되는 길을 찾아내세요.
음계대전 콘테스트에서 탈락한 후, 케이던스는 혼자만의 솔로 활동으로는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록 도시 듀란디스와 EDM 도시 루미나 등 음계 세계 구석구석을 누비며 케이던스는 개성과 실력 모두 탁월한 뮤지션들로 밴드를 결성합니다. 하지만 어디에선가 알 수 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화음의 합일이 전 세계의 음악 에너지를 혼란에 빠뜨리고, 그 배후에서는 어둠의 세력이 음계의 자연적 조화를 무너뜨리려 합니다. 물론 세트리스트에는 포함되지 않은 일이지만, 케이던스와 밴드원들이 앞으로 나서 음악이 무대에서 계속 연주될 수 있는 미래를 지키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음계의 주인공들에서 전례 없는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모든 전투가 인터랙티브 음악 공연으로 이루어지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전투 조건과 실시간 리듬 공격, 장르를 뒤섞는 매시업 공격을 상대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