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계의 주인공들(People of Note) - 사운드트랙
다양한 스타일과 장르를 폭넓게 아우르며 노래를 통해 People of Note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멋진 곡들을 감상하세요.
이 공식 사운드트랙에서는, 게임 내에서 감정과 서사가 최고조에 달하는 지점을 나타내는 곡들을 통해 게임에서 제일 좋아하는 순간들을 다시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