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O DLC
낮에는 소박한 제빵사의 딸, 밤에는 운명에 선택받은 마법소녀, '시부야 카호'. 그녀의 개성적이며 매력 넘치는 "빵 공격" 액션으로 적을 쓰러트려라! 일격필살의 바게뜨, 크로와상 콤보 등 사랑과 마법과 탄수화물로 가득찬 필살기가 작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