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ball FX - Pacific Rim Pinball
크게 붙지 않으면 전멸입니다. 신경망 응답 확인을 위해 감각을 준비하고 Jaeger의 조종석에 들어가세요. 종말을 막는 일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