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ball FX - The Princess Bride Pinball
The Princess Bride Pinball - 기본적이고, 일반적이고, 일상적이고, 평범하고, 어디에나 있고, 따분한 핀볼 테이블과 다릅니다. 배반과 위험, 복수... 약간의 키스로 이루어진 세계에 뛰어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