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s Pinball: Universal Monsters Pack
밤의 괴물들을 다시 불러 모아 신나게 놀 준비 하세요! 프랑켄슈타인을 다시 만들고, 미라를 다시 파내고, 늑대인간을 위해 보름달을 띄우고, D-R-A-C-U-L-A 단어를 완성하고, CREATURE FROM THE BLACK LAGOON을 그 괴물이 사랑하는 끈적끈적한 석호 밑바닥에서 꾀어내고, 프랑켄슈타인의 신부가 족쇄 때문에 울부짖게 하세요!
드라이브인 극장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며 Universal Studios의 고전 괴물 영화의 재미를 한껏 느껴보세요! 과거를 향한 향수와 최첨단 핀볼 마법이 만나면 놀라운 결과가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