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클래식의 레일에 올라타세요! Comet Ramp 주위로 레이스를 펼치고 번쩍이는 불빛들 사이에서 최고점을 향해 달리세요.
경보를 울리세요! 액션의 열기가 이글거리는 독특한 거울 플레이필드에서 시간에 쫓기며 희생자들을 구출하세요.
클래식한 미국 식당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까다로운 고객들을 응대하며 D-I-N-E-R 빛을 수집해 Dine-Time을 해제하고 큰 점수를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