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ball FX - Williams Pinball Volume 7
1988년에 발매된 이 명작의 분노를 일깨우세요! 전설적인 사자 인간과 함께 자신의 힘을 증명하세요! 영웅, 악당, 신화 속 괴물로 가득한 검과 마법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신부가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음성 회로와 눈을 사용하여 기계를 깨우세요. 아니면 거기서 더 나아가 그녀에게 생명을 불어 넣으세요! PIN-BOT 3부작의 전설적인 테이블입니다.
폭풍 경보! 자연 현상과 맞서 싸우고 강력한 자연의 경이를 눈에 담으며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