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ball FX - Williams Pinball Volume 8
역대급으로 액션 넘치는 테이블로 손꼽히는 Williams의 레트로 명작 테이블 3개에 빠져 보세요!
그가 다시 달립니다! 음악이 흐르는 화려한 볼거리를 즐기며 플리퍼로 상징적인 블랙 나이트를 물리칠 준비 하세요. 당신에게는 힘이 있고 능력이 있습니다!
언덕의 왕이 되세요! Williams의 독특한 클래식으로 두 개의 필드가 있는 특별한 핀볼 경험을 즐기세요! 다른 레이서를 모두 제치고 1등으로 반자이 언덕을 올라 순위표를 정복하세요!
지진이 일어나는 Earthshaker에서는 땅이 세차게 흔들리며 기계가 함께 흔들립니다! 1989년 Williams의 걸작으로 플레이를 뒤흔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