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ball FX - Zen Originals Collection 3
Zen Originals Collection 3가 Pinball FX 오리지널 디지털 핀볼 테이블의 새로운 시대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액션으로 가득한 9가지 테이블에서 순위표를 정복하며 아케이드의 흥분을 다시 느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