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ball FX - Game Night Pinball Volume 1
판도가 뒤집히는 경험을 준비하세요. Zen Studios가 Asmodee Entertainment와 손을 잡고 최고의 테이블 게임에 기반한 테이블 세 개를 선보입니다. 새로운 핀볼의 세계에 발을 내딛으세요. 주사위를 굴릴 때처럼 단 한 번의 플립으로 모든 게 바뀔 수 있습니다.
붉은 행성을 개량하는 경주가 시작됐습니다! 거대 기업을 경영하며 핀볼 스킬로 산소 농도를 올리고, 행성의 온도를 높이고, 광활한 바다를 만들어 순위표의 정상으로 올라가세요.
용병이 되어 Gloomhaven의 세계를 조사하세요! Inox 야영지에 침투해 Jekserah의 시체 군대를 물리치고 공허로 들어가 글룸과 맞서세요!
고양이가 등장하는 카드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주요 모드를 완료하며 초차원 고양이 화장실을 청소하고 유명한 타코캣, 캐터멜론과 다른 카드를 모아 최고 점수를 달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