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테이블에서 최신 스타 트렉 블록버스터 영화 트릴로지의 비전을 체험하세요. 새로운 문명을 발견하고, 동맹을 맺고, 연합의 위협을 제거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 중인 엔터프라이즈호의 제임스 T. 커크 선장 그리고 승무원들의 여정을 함께하세요.
마이클 버넘 그리고 U.S.S. 디스커버리의 승무원들의 운명이 여러분의 핀볼 실력에 달려 있습니다. 4시즌까지의 이야기 중 상징적인 순간들을 플레이하세요. 10-C의 주민들과 접촉하고 시간 루프를 사용해 승리하세요!
최후의 미개척지 변경으로 이동해 우주정거장 딥 스페이스 9에 도달하세요! 핀볼 실력을 활용해 승무원과 벤저민 시스코 선장을 이끌어 도미니언 전쟁을 종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