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ticus
Planeticus는 행성과 자원을 장악하는 2D 멀티플레이어 우주 전략 게임입니다. 침략자를 번식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행성을 캡처하십시오. 전체 공간을 정복하세요!
이 게임에서는 친구나 낯선 사람과 경쟁해야 합니다. 지도의 무작위 위치에 생성된 다음 올바른 자원(무작위 요소)을 발견하여 슈퍼 행성을 만들고 이점을 얻을 것이라는 희망으로 중립 행성을 캡처합니다. 다른 방향으로 가서 전략과 전술의 도움으로 승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