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트업!
음식을 조리해서 내놓고, 레스토랑을 디자인하고 장식하며, 이 알고리즘 기반 생성 장소에서 새로운 잠금 해제 아이템, 능력, 요리로 음식 왕국을 넓혀가세요. 영구적인 로그라이트 진행의 클래식 쿠킹 액션. 친구를 고용하거나 모두 직접 하세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음식 선택, 기구 구매 및 배치, 음식 조리 및 손님 접대까지 밑바닥부터 레스토랑을 건설하고 운영합니다. 일부 작업은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엄청난 자동 주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유재량으로 레스토랑을 디자인하여, 진행에 따라 해제되는 추가 콘텐츠와 도전으로 쉬는 시간에 레스토랑을 확장하고 발전시킵니다.
레스토랑에서 정신 없이 바쁜 15일 동안 조리하고, 서빙하고, 관리하며, 새로운 프랜차이즈를 열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