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프레데터가 대결하는 비대칭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에서 사냥을 하거나 사냥을 당하세요. 파이어팀의 일원이 되어 프레데터에게 발견되기 전에 임무를 완수하세요. 또는 프레데터가 되어 먹잇감을 사냥하세요.
더 다양한 방법으로 먹잇감을 사냥하는 최고의 사냥꾼이 되세요. 다양한 프리미엄 프레데터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여 외형과 플레이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적에게 두려움을 심어주세요. 이 번들에는 사무라이 프레데더, 시티 헌터 프레데터, 바이킹 프레데터, 발키리 프레데터 프리미엄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