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historic Kingdom
현대적인 타이쿤 시뮬레이터 장르 Prehistoric Kingdom은 자신만의 선사 시대 테마 동물원을 만들고 경영하는 데 초첨을 맞췄습니다. 무한대의 힘을 이용하여 멸종된 동물을 위한 궁극의 동물원을 건설하고, 운영하고, 성장시키세요.
Prehistoric Kingdom에서 무한대의 힘을 이용하여 멸종된 동물을 위한 궁극의 동물원을 건설하고, 운영하고, 성장시키세요.
강력한 생성 도구 모음을 사용해 서식지를 디자인하고 아름답게 꾸미세요. 막대한 플레이 영역을 가로질러 정글을 키우고, 강을 흐르게 하고, 산을 솟아나게 해서 보유한 표본을 위한 완벽한 공원을 만드세요.
굳건한 모듈 건설 도구로 창의력을 펼치며 주거지를 손수 건설하세요.
공원 매니저의 역할을 맡아 인프라를 개발하여 손님, 동물 그리고 직원을 고르게 관리하세요. 자원과 안전을 확실하게 유지해 불가피한 상황을 늦추세요!
거대한 매머드부터 강력한 티라노사우루스 렉스까지, 다양한 종류의 선사 시대 야생 동물을 번식시켜 멸종의 규칙을 깨버리세요.
지금껏 본 적 없는 수준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과 선택이 가능한 이 세계의 모든 곳에서 유전자 자료를 발견해 새로운 생명체와 유전자 스킨을 찾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