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소 패스: 람보르기니 어드밴스드 팩
20 레벨 부스트와 람보르기니 네임플레이트 등을 포함하고 있는 제작소 패스: 람보르기니 어드밴스드 팩과 함께 탑 기어로 질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