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버 패스: 베드타임 비스트 프리미엄 팩
10 레벨 부스트와 서바이버 상자, 키를 포함하고 있는 서바이버 패스: 베드타임 비스트와 함께 적의 악몽이 되세요. 구매 후 서바이버 패스: 베드타임 비스트를 포함하고 있는 다른 팩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