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플러스
이 특별한 아이템 패키지에는 배틀그라운드의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플러스 계정과 여러 보너스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 매치를 통해 일정 수준의 생존 마스터리 레벨을 달성해야 경쟁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