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ype Final 2 Digital Deluxe Edition
Digital Deluxe Edition에는 전체 게임, 사운드트랙, 아트북, 그리고 DLC Set 1, 2, 3을 포함한 R-Type Final 2 Stage Pass가 들어있습니다. 모두 새로운 스테이지를 다양하게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