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ype Final 2 - DLC Set 3
R-Type Final 2 - DLC Set 3에는 스테이지 3개가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전설적인 횡스크롤 슈팅 게임이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돌아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