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ch Simulator
건축업자. 농부. 사냥꾼. 상인. 가족의 허름한 농가를 계곡에서 가장 번창하는 목장으로 바꿔놓을 수 있나요? 그렇다면 지금 이 흥미진진한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오픈 월드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대자연 속으로 떠나보세요.
한때는 조부의 자랑거리이자 낙이었지만, 가족 목장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상황을 타개하는 것이 여러분의 몫입니다. 숲으로 덮인 외딴 계곡에 자리 잡은 허물어져 가는 농가는, 여러분의 능력을 끊임없이 시험합니다. 혼자서 싱글 플레이어로 플레이하거나, 최대 4인의 협동 멀티플레이어로 이곳을 이 지역에서 가장 번창하는 목장으로 탈바꿈시키세요.
세월은 가족 목장에 너그럽지 않았습니다. 이곳을 예전처럼 아름다운 모습으로 되돌리려면 시간과 돈이 필요합니다. 동네 철물점에서 공구를 사고 차고에서 다양한 차량을 구매해, 재건 프로젝트에 이용하세요. 본관을 새로 단장하고, 어느 가축을 키울지 결정하고, 가축을 안전하게 지켜 줄 헛간과 우리를 지으세요.
대대적인 건축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건 좋습니다. 하지만 프로젝트의 자금을 마련하는 건, 여러분의 목장 경영 능력에 달려 있죠. 수익이 나도록 목장을 관리하려면 매일의 일과가 중요합니다. 가축을 선택해서 받았다면, 꾸준히 사료와 물을 주어 건강을 유지해야 합니다. 교배에 성공하여 새끼를 정성스레 보살피면, 가축 떼의 수가 늘어납니다. 그리고 판매할 농축산물이 많을수록 노력의 대가로 들어오는 수입도 커지겠죠.
아늑한 목장 밖으로 펼쳐져 있는 방대한 오픈 월드 환경에는 야생동물이 득시글거립니다. 잠시 숨을 돌리고 싶을 때는, 믿음직한 엽총을 챙겨 숲으로 가서 사슴을 쫓고 곰을 사냥해 보면 어떨까요? 하지만 대자연에는 법칙이 있으며, 동네에서 실력 있는 사냥꾼은 여러분만이 아닙니다. 가끔은 목장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손과 예리한 눈이 필요합니다. 굶주린 늑대들이 호시탐탐 목장을 노리며, 전원생활의 꿈을 악몽으로 바꿔 버리려 하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