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politiks II
실시간 대규모 전략 게임 Realpolitiks II에서 국민에게 영광을 안겨주고 역사의 새 장을 여세요. 당대 국가를 골라 세계 지배 전략을 이끌 수 있습니다.
실시간 대규모 전략 게임 Realpolitiks II에서 국민에게 영광을 안겨주고 역사의 새 장을 여세요. 당대 국가를 골라 세계 지배 전략을 이끌 수 있습니다. 최고가 되는 과정에는 현대 세계 문제가 가득 놓여 있습니다. 국가 경제를 관리하고, 군대에 지시하고, 외교 및 스파이 행위를 지휘하고, 테러리즘, 팬더믹, 기근 등 세계적 문제와 씨름하세요.
Realpolitiks II는 완전히 새로운 경제 시스템을 제공하여 국가를 훨씬 더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새 건물을 짓고, 무역 정책을 지시하고, 조언자의 특수 능력으로 국민의 삶을 개선하거나 개악하세요. 민주주의에서 전체주의로 너무 급히 전환하려 하면 반란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모든 전쟁터를 완벽히 통제할 수 있는 신규 전투 시스템으로 군대를 전쟁에 투입하세요. 군대에 명령하고 장군의 능력을 개발해 지상, 해상, 공중에서 새 전술적 기회를 얻으세요. 확실히 승리하려면 날씨, 지형, 부대 조직, 장비, 그 외 많은 요소를 모두 고려하여 전투 전략을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외교술은 불가침 조약 및 방어 조약, 군대 접근, 무역 협정, 정교한 평화 교섭 등 완전히 새로운 외교 활동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스파이 행위는 스파이 수준을 높이고 속임수 능력을 개발하여 적을 교란하거나 같은 편을 속이는 등 다양한 활동이 추가되었습니다. 접근 방법을 선택하여 세계를 지배하세요.
208개의 현존 국가(시랜드 및 키리바시 포함) 중 원하는 국가를 고르고 적을 정복하세요. 초강대국으로 시작할지, 작은 독립국으로 시작할지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세요.
최신 전투 시스템으로 날씨, 지형, 장비, 그 외 많은 전략적 이점을 고려하여 전쟁 중 군대를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해상 전투 시스템을 사용하면 여러분의 국가는 중요한 해양 지역을 점령하고 통제할 수 있습니다. 바다를 지배하면 세계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공산주의 유토피아를 만들거나, 완전한 자유 시장 국가를 만들거나, 국민의 움직임을 샅샅이 감시하는 폭군이 되세요. 700개 이상의 프로젝트 및 기술 중 훌륭한 국가로 나아갈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교섭에 관여하여 새 무역 경로를 정하거나 인접 지역에 군대를 파견하세요. 완전히 다시 만든 AI, 그리고 신규 Favor 및 Investment 시스템으로 타국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지도자들과 협상하기가 어려우므로, 특히 이 점 때문에 외교술은 또다시 중대한 도구가 됩니다.
스파이와 함께 은밀한 활동을 수행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훔쳐 군사력을 더 강화하고 대량 파괴 무기를 발명하세요. 적을 은밀히 지배하세요.
1,000개 이상의 새 이벤트는 사소한 지역 문제부터 세계를 위협하는 혜성 충돌까지 다양합니다. 끝없이 변하는 세계를 조심하세요. 플레이할 때마다 완전히 달라집니다. 캠페인 3개에는 각각 예상치 못한 이벤트가 나오며 여러분이 해결해야 합니다.
건물은 캠페인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건물을 이용해 더 많은 군인을 모집하고, 스파이와 장군을 더 빠르게 훈련하고, 로켓 공격을 방어하고, 군대 보급품을 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