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quiem - 그레이스 코스튬: 종말
오디오: 영어, 스페인어(스페인), 일본어, 중국어(간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