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erings: The Lost Spring
야생의 세계를 정복하고, 황폐해진 세상을 되살리세요. 이 생물 수집형 로그라이트 게임에서는 역동적인 액션과 오픈 월드 탐험이 펼쳐집니다. 신비로운 Hântu와 우정을 쌓아 타락한 땅을 치유하세요! BAFTA 수상작 Endling 제작사 Herobeat가 선보입니다. 2026 런던 게임 페스티벌 공식 선정작입니다.
야생을 정복하고, 파괴된 세상을 되살리세요. 이 생물 수집형 로그라이트 게임에서는 역동적인 액션과 생동감 넘치는 오픈 월드 탐험이 펼쳐집니다. 신비로운 Hântu와 우정을 쌓고 그들을 지휘하여 여정을 돕고, 타락한 세상을 재건하세요!
타락한 생물군계를 탐험하고, 붕괴된 사회가 낳은 기형적인 생물들과 맞서세요. 매 플레이마다 수많은 적들로 가득 찬 역동적인 오픈 월드에 뛰어들게 됩니다. 글라이더, 갈고리, 벽 달리기 등 메트로배니아식 이동 능력을 활용해 새로운 생물군계에 도달하고 탐험하세요.
직접 손으로 생태계를 복원하세요: 지역을 야생으로 되돌리고, 샘을 다시 활성화하며, 한 생물군계씩 생명을 되살리세요. 세상이 치유됨에 따라, 한때 멸종 위기에 처했다가 다시 깨어난 토착 생물인 Hântu가 돌아옵니다. 이들은 여러분의 싸움에 동참하고, 능력을 확장해 주며, 먹이를 주고 레벨을 올려 나만의 팀과 전투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어 매 플레이마다 전략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늘선 기지에서는 탐험 중에 수집한 씨앗과 자원을 이용해 식물을 키우고, 영구 버프를 해금하며, 동료들을 진화시키고, 다음 하강을 준비하세요.
절대 혼자 싸우지 마세요. 독특한 능력을 지닌 충성스러운 Hântu들을 발견하고 친구로 삼으세요. 해로운 효과를 대신 흡수하거나 강력한 반격을 펼치든, 이 생물들은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위협을 극복하는 열쇠입니다. 게다가 꽤 귀엽기도 하죠! 그들을 찾아 수집하고, 강력한 콤보를 펼치며 모든 전투를 정복하세요.
아비의 근접, 원거리, 특수 공격에 Hântu의 능력을 매끄럽게 결합해 적을 무찌르세요. 모든 적과의 싸움은 생존을 위한 교훈입니다.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고 여러 단계로 구성된 고뇌의 보스를 물리쳐,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이동 수단과 업그레이드를 해금하여 여정을 한 단계 발전시키세요.
글라이더와 벽 달리기부터 갈고리 훅에 이르기까지, 진화하는 이동 능력들을 마스터하세요. 서로 연결된 세계를 가로지르며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호기심 많고 대담한 이들에게 보상을 주는 숨겨진 생물군계와 강력한 비밀을 밝혀내세요.
Hântu가 있는 곳이 바로 집! 이곳은 또한 휴식을 취하고 재정비하기 위해 돌아오는,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하늘선이기도 합니다. 영구적인 능력 향상을 위해 희귀한 씨앗을 심고, 충실한 동료들에게 먹이를 주어 업그레이드하며, 배를 떠다니는 강력한 정원으로 꾸며보세요. 타락한 세상 속에서, 당신의 안식처는 하늘에 떠 있는 생명의 등대가 될 것입니다.
전장에서 쓰러지면, 하늘선에서 다시 일어섭니다. 모든 플레이 세션에 걸쳐 유지되는 영구적인 업그레이드를 획득하여, 고독한 생존자에서 Hântu 시너지의 마스터로 성장하세요. 무작위로 등장하는 적과 다양한 보상으로, 매 강하마다 새로운 빌드를 시험하고 더 깊은 곳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구원의 씨앗이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지금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여 아비와 그녀의 Hântu 동료들이 타락한 세상에 다시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