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Craft
자연재해로 파괴된 현장의 복구에 특화된 회사의 리더로서, 건설 기계를 사용해 지역 산업을 다시 가동하세요. 잔해 정리, 날씨로 파손된 결함이 있는 장비 교체, 도로와 다리 재건축 등의 임무를 맡으세요!
당신은 자연재해로 파괴된 현장의 복구에 특화된 재난 복구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 산업을 다시 가동하기 위해 많은 임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잔해 정리, 결함이 있는 장비 교체, 날씨로 파손된 도로와 다리 재건축 등의 임무가 있죠! 차량을 타고 버려진 공장, 침수된 댐 또는 작동이 중지된 태양판의 순서를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작업 감독으로서, 지도에서 경로를 만들어 수송 트럭을 안내하고, 길을 막는 장애물이 없도록 하세요! MudRunner 및 SnowRunner의 크리에이터인 Saber Interactive에서 개발한 새로운 세대의 첨단 시뮬레이션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