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oquest 디럭스 에디션(번들)
디럭스 버전을 구매하여 Roboquest 컬렉션을 완성하고 개발자를 지원해 주세요!
Roboquest 디럭스 에디션 포함 항목: 기본 게임, 신나는 사운드트랙, 디지털 아트북.
Roboquest는 망가진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한 빠른 리듬의 FPS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재기동된 가디언이 되어 강철 궁둥짝을 걷어차 봅시다!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무서운 봇 군단에 대항하여 친구와 함께 또는 홀로 싸워 보세요.
해당 번들을 구매하면 Roboquest 기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Noisecream이 Roboquest를 위해 작곡한 신나는 트랙과 함께 게임의 각 레벨을 즐길 수 있습니다. OST에는 모든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뉴 및 크레딧 화면 트랙과 같은 사이드 트랙과 함께 기타 추가 트랙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번들을 구매하면 Roboquest OST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 200페이지의 Roboquest 초기 및 최신 원화, 아티스트의 워크플로 및 제작 과정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담긴 디지털 아트북입니다.
해당 번들을 구매하면 Roboquest 디지털 아트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