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스피릿
로그 스피릿은 스텔스 요소가 가미된 3D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입니다. 미드라 왕국 왕자의 유령이 되어 적 캐릭터에 빙의하고 적이 가진 고유한 능력을 흡수해 왕국을 습격한 악의 세력에 맞서세요.
이승과 저승의 경계가 무너졌습니다. 카오스의 군단을 쓰러뜨리고 미드라 왕국을 악마의 침략에서 구해내세요.
로그 스피릿은 스텔스 요소가 가미된 3D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입니다. 미드라 왕국 왕자의 유령이 되어 적 캐릭터에 빙의하고 적이 가진 고유한 능력을 흡수해 왕국을 습격한 악의 세력에 맞서세요. 왕국의 마을, 숲, 습지 등을 다니며 적을 물리치고 빙의해야 합니다. 적들의 능력을 습득한 후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투 방식으로 활용해 보세요.
적을 처치할 때마다 몸을 얻게 되고 살아남을 확률도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