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lerCoaster Tycoon Adventures
사용자 중심의 간편한 테마파크 시뮬레이션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활기차고 밝은 새 느낌의 꿈의 테마파크를 건설하세요!
신나는 어드벤처 모드, 치밀한 시나리오, 개방형 샌드박스의 세 가지 독특한 게임 모드에서 나만의 테마파크 제국을 지을 수 있습니다. 120여 가지 신나고 엉뚱한 놀이기구, 음식점, 상점을 지어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하고, 직관적인 롤러코스터 빌더로 아슬아슬한 스릴이 있는 롤러코스터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네 가지 고유 테마 환경에 수중 및 지형 옵션까지 있어 개성 넘치는 멋진 테마파크가 탄생합니다. RollerCoaster Tycoon 시리즈 중 가장 쉽고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