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urgeBringer 평가 및 리뷰
텍스트: 한국어, 중국어(간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브라질), 폴란드어, 일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영어, 스페인어(스페인), 중국어(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