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Gambit: The Cursed Crew 섀도우 갬빗
이 비선형 스텔스 전략 게임에서 선원을 모아 악명 높은 유령선을 타고 항해하여 이단 심문관 세력에 몰래 잠입하고, 칼을 휘두르고, 마법을 사용하여 길을 찾으세요. 항로를 정하고, 놀라운 능력을 개발하고, 색다른 전술을 사용하여 강력한 해적의 유물을 찾으세요!
Shadow Gambit(섀도우 갬빗): The Cursed Crew는 해적의 황금기 시절 환상적인 버전의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한 실시간 스텔스 전략 게임입니다. 신비와 경이로움이 가득한 이 군도에는 해적, 부랑자, 온갖 이상한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단 심문관 세력이 여러분이 고향이라고 부르는 이 군도를 노리고 있으며, 이 지역에 묻힌 강력한 해적 유물을 찾기 위해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을 말살하기 위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입니다. 유령선에서 언데드 해적단을 모집하고 이끌어 적들의 전략을 뛰어넘고, 칼과 마법으로 그림자 속에서 공격하여 사람들을 구하세요.
악명 높은 해적선을 지휘하고 저주받은 선원들을 재결합하여 이 지역 곳곳에서 여러 섬을 점령한 이단 심문관에 맞서 싸우세요. 부활을 기다리는 8명의 언데드 선원들 중에서, 누구를 언제 대의에 영입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잘못될 것은 없지만, 선원의 구성에 따라 섬 횡단 방법, 내러티브 캠페인을 통한 독특한 경험, 주어진 시간에 사용할 능력이 정해집니다.
이단 심문관 세력은 수가 많고 무장도 잘 되어 있어 공정한 전투에서는 선원들을 손쉽게 압도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섬을 횡단하며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엄폐, 어둠, 마법을 사용하여 눈에 띄지 않게 적을 무력화하세요.
함선은 임무 수행 중의 집과 같은 존재입니다. 선원들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사이드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장소이며, 더 중요한 것은 이단 심문관보다 한발 앞서 나갈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일 것입니다.
Shadow Gambit(섀도우 갬빗): The Cursed Crew는 스토리텔링에 비선형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원하는 순서대로 신규 선원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진행하면서 더 많은 섬이 드러나고, 각 섬에는 적에 대한 단순한 승리 이상의 다양한 보상이 있는 여러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경로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임무에는 항상 함께하는 팀에 따라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을 취할 있지만, 선택의 자유가 있어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습니다. 더 어려운 임무를 잠시 피하고 더 쉬운 임무를 먼저 수행하여 더 많은 경험을 쌓을 건가요? 이 경우, 선원의 능력을 더 강력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습니다. 아니면 완전히 다르지만, 아직 잠금 해제되지 않은 승무원이 더 유용할 수도 있을까요?
이단 심문관은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선원을 모아 그들의 힘을 배우고, 한 번에 한 섬씩 적과 싸우세요. 여러분 세계의 운명과 동료들의 삶이 위태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