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Gambit: The Cursed Crew 섀도우 갬빗 Demo
Shadow Gambit(섀도우 갬빗): The Cursed Crew는 해적의 황금기 시절 환상적인 버전의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한 실시간 스텔스 전략 게임입니다. 신비와 경이로움이 가득한 이 군도에는 해적, 부랑자, 온갖 이상한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단 심문관 세력이 여러분이 고향이라고 부르는 이 군도를 노리고 있으며, 이 지역에 묻힌 강력한 해적 유물을 찾기 위해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을 말살하기 위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입니다. 유령선에서 언데드 해적단을 모집하고 이끌어 적들의 전략을 뛰어넘고, 칼과 마법으로 그림자 속에서 공격하여 사람들을 구하세요.
악명 높은 해적선을 지휘하고 저주받은 선원들을 재결합하여 이 지역 곳곳에서 여러 섬을 점령한 이단 심문관에 맞서 싸우세요. 부활을 기다리는 8명의 언데드 선원들 중에서, 누구를 언제 대의에 영입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잘못될 것은 없지만, 선원의 구성에 따라 섬 횡단 방법, 내러티브 캠페인을 통한 독특한 경험, 주어진 시간에 사용할 능력이 정해집니다.
8명의 선원은 저마다 독특한 초자연적인 힘이 있으며, 약간 혼란스러운 성격의 개인입니다. 이를 영리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활용하여 장애물과 적을 물리쳐 보세요. 가엘과 그 마법 대포를 이용해 친구들을 벽과 틈새 너머로 날려 보내시겠어요? 혹은 미스터 머큐리의 능력에 의지하여 아래쪽에서 장애물을 우회하시겠어요? 아니면 폰 프레스발트가 간단하게 적의 경비병을 사로잡아 문을 열게 하고, 나머지 뒤섞인 선원들이 들어오는 것을 그냥 지켜볼 수도 있겠죠? 여러 가지 능력을 개별적으로, 또는 동시에 사용하면서 실행 타이밍을 조절하여 압도적으로 불리한 역경에 맞서 복잡한 작전과 공격을 조율하세요.
선원들의 능력을 여러 가지로 조합하여 이단 심문관에 대항하여 배치할 수 있는 수많은 시너지 중에서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찾으세요. 각자의 스킬은 움직임을 조작하거나, 적진 뒤에서 작전을 수행하거나, 해치운 적의 시체를 숨기거나, 특별히 유능한 킬러가 되는 것과 같은 특정 전형에 맞춰져 있습니다. 임무는 함께 데려갈 수 있는 선원 수를 제한하므로, 각자의 능력과 한계를 고려하여 동료를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이단 심문관 세력은 수가 많고 무장도 잘 되어 있어 공정한 전투에서는 선원들을 손쉽게 압도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섬을 횡단하며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엄폐, 어둠, 마법을 사용하여 눈에 띄지 않게 적을 무력화하세요.
임무는 잃어버린 카리브해의 전체 군도에 걸쳐 있으며, 임무를 수행하는 순서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임무를 완료하고 나면 해안에 도착하고 출발할 위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목표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고, 순찰이 덜한 지역을 목표로 삼을까요? 아니면 처음부터 끝까지 목표에 더 가까이 있을 수 있도록 섬의 경비가 더 삼엄한 지역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출발할까요?
다양한 유형의 적에게는 서로 다른 강점과 약점이 있으며, 각기 다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어떤 적의 주의를 쉽게 돌리거나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이 다른 적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낮은 신분의 하인부터 높은 곳에 숨은 저격수, 마법으로 연결된 적 한 쌍까지, 적은 항상 여러분을 훼방 놓을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며, 여러분이 독창적인 새로운 해결책을 찾도록 밀어붙일 것입니다.
빛과 그림자를 헤치며 적의 움직임과 시선이 향하는 방향을 주시하고, 여러분이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때 아무도 지켜보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여러분 선원의 능력은 주변 환경을 보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전략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숨을 곳이 없나요? 술레이디의 마법은 어디에나 엄폐물을 만들어낼 수 있어, 더 가까이 다가가서 적을 죽이거나, 감시하는 시선에 들키지 않고 몰래 지나갈 수 있습니다. 위에서 길을 지켜보는 경비병이 특히 경계 태세인가요? 가엘의 대포는 친구(및 적)를 발사하여 적 위로 착륙시키는 동시에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함선은 임무 수행 중의 집과 같은 존재입니다. 선원들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사이드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장소이며, 더 중요한 것은 이단 심문관보다 한발 앞서 나갈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일 것입니다.
Shadow Gambit(섀도우 갬빗): The Cursed Crew는 스토리텔링에 비선형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원하는 순서대로 신규 선원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진행하면서 더 많은 섬이 드러나고, 각 섬에는 적에 대한 단순한 승리 이상의 다양한 보상이 있는 여러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경로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임무에는 항상 함께하는 팀에 따라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을 취할 있지만, 선택의 자유가 있어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습니다. 더 어려운 임무를 잠시 피하고 더 쉬운 임무를 먼저 수행하여 더 많은 경험을 쌓을 건가요? 이 경우, 선원의 능력을 더 강력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습니다. 아니면 완전히 다르지만, 아직 잠금 해제되지 않은 승무원이 더 유용할 수도 있을까요?
이단 심문관은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선원을 모아 그들의 힘을 배우고, 한 번에 한 섬씩 적과 싸우세요. 여러분 세계의 운명과 동료들의 삶이 위태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