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Gambit: Yuki's Wish
잠깐, 저주받은 자들이여! 붉은 말리호를 DLC 확장팩인 Shadow Gambit: Yuki's Wish를 향해 타륜을 돌리고 잊힌 카리브 해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 고대의 용이 부르는 곳으로 향하세요.
Shadow Gambit: Yuki's Wish DLC에서는 Shadow Gambit: The Cursed Crew를 무대로 새로운 모험을 제공합니다. 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의 유키와 너구리 쿠마와 다시 만나 이국적인 새로운 섬을 탐험하고, 6개의 새로운 임무에서 매혹적인 스토리라인을 경험해보세요!
Shadow Tactics의 유키와 쿠마와 다시 만나라: "수수께끼의 코세어 유키"와 귀여운 애완동물을 저주받은 선원으로 맞이하세요. 언제나 비장의 한 수를 준비해놓는 유키는 영리한 도둑으로 넘치는 에너지와 선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 까불긴 하지만요. 유키는 Shadow Tactics에서 쿠마를 입양해 함께 세상을 여행하게 되었고, 새로이 얻은 초자연적인 능력으로 세계를 여행합니다. 빗발치는 치명적인 바늘을 쏟아내는 새로운 유키의 마법 함정과 함께 쿠마에게 명령을 내려 적들을 교란시거나 끌어내 함정으로 유인하세요.
신비로운 일본의 섬을 탐험하라: 최근 잊힌 카리브해에 나타난 "용의 꿈"이라는 마법의 섬을 탐험하세요. 에도 시대의 일본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카리브 해의 물에 반쯤 잠긴 일본의 성을 탐험하고, 작은 마을과 돌로 된 정원을 탐험하세요 - Shadow Tactics: Blades of the Shogun의 기억을 생생하게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섬입니다.
마법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고대의 용을 깨우자: Shadow Gambit: The Cursed Crew와 함께 잊힌 카리브 해에서 6가지 임무로 새로운 이야기를 제공하는 유키, 쿠마와 함께하세요. 붉은 말리 호에 밀항한 유키와 쿠마를 찾게 되면 "용의 꿈"이라는 전설 속의 섬으로 가는 걸 도와달라고 할 것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곳엔 고대의 용이 산다고 하며, 그 잠을 깨우는 자의 모든 소원을 들어준다고 합니다. 과연 용의 퍼즐을 풀고 유키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을까요?
메인 게임 통합: 새로운 DLC 캐릭터와 섬은 메인 게임에 자연스럽게 나타납니다. DLC를 해금하면 Shadow Gambit: Yuki's Wish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처음 세 캐릭터를 되살리고 난 후 공포의 덩굴 만 섬에서 "노동의 결실" 임무를 완수하면 "수수께끼의 코세어 유키"를 모집할 수 있게 됩니다. 이후 언제든 유키의 스토리를 진행 가능하며 거의 대부분의 임무에 유키를 데려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