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Gambit: Zagan's Ritual
잠깐, 저주받은 자들이여! 붉은 말리호를 DLC 확장팩인 Shadow Gambit: Zagan's Ritual를 향해 타륜을 돌리고 이단심문관의 성화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어둠의 실험을 자행하는 새로운 모험을 떠나세요.
Shadow Gambit: Zagan's Ritual DLC에서는 Shadow Gambit: The Cursed Crew를 무대로 하는 새로운 모험을 제공합니다. 새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인 "배교자 자간", 탐험 가능한 신비로운 새 섬, 그리고 6가지 새 임무가 있는 매혹적인 스토리라인까지.
어둠의 힘을 가진 새로운 캐릭터로 플레이하라: 승무원으로 "배교자 자간"을 모집하세요. 천재이자, 무자비한 과학자, 그리고 이단심문관의 전임 고위 예언자인 그는 지식에 대한 채울 수 없는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데드의 저주와 성녀의 성화 모두의 손길을 받은 그는 강력하면서 동시에 불안정한 어둠의 능력을 가지고 적들의 의지를 꺾어버립니다. 저주받은 그의 검은 손으로 타락의 기운을 적들의 정신에 밀어넣고 그들의 영혼 에너지를 끄집어내세요 - 아니면 강력한 지팡이를 휘둘러 저주받은 성녀의 성화를 적에게 둘러 붙잡고, 제거하세요.
으스스한 성이 있는 섬을 탐험하라: 잊힌 카리브 해 속, 어둠과 음모로 가득한 수수께끼의 새로운 섬인 "자간의 소굴"을 방문하세요. 불길한 고딕 스타일 성이 공포와 미스터리와 합쳐져 섬의 불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배교자 자간"이 이곳에서 수상한 실험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성녀의 성화의 비밀을 밝혀내라: Shadow Gambit: The Cursed Crew의 잊힌 카리브 해를 무대로 하는 스토리의 어두운 내러티브를 느껴보세요. 붉은 말리 호를 초대한 "배교자 자간"과 함께 어두운 실험을 완료하기 위한 위험한 임무로 떠나보세요. 자간의 목표 말인가요? 저주받은 이들을 무찌르기 위해 이단심문관이 사용하는 성화의 정수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과연 철저히 감시되는 이단심문관의 수수께끼의 타락한 본성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메인 게임 통합: 새로운 DLC 캐릭터와 섬은 자연스럽게 메인 게임과 합쳐집니다. DLC를 해금하면 처음 세 캐릭터를 해금하고 플레이 가능한 공포의 덩굴 만에서 "노동의 결실" 임무를 완료할 시 Shadow Gambit: Zagan's Ritual을 플레이하고 "배교자 자간"을 모집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언제든 자간의 스토리를 플레이하며 메인 게임 임무의 대부분에 자간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