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콘텐츠는 개별 구매가 가능하지만, 두 명의 지도자와 네 가지 문명, 네 가지 자연경관을 제공하는 세계의 교차로 컬렉션 DLC 번들의 일부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에이다 러브레이스는 과학자의 눈으로 세상을 날카롭게 관찰했습니다. 지성과 상상력 사이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한 그녀는 19세기의 최첨단 연구에 자신의 수학적 사고를 접목했습니다. 기어와 펀치 카드를 사용하여 계산하는 기계식 컴퓨터로 작업하며 최초의 컴퓨터 프로그램을 설계했고, 기술이 그녀의 비전을 따라잡기 한 세기 전에 이미 컴퓨팅 분야를 정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