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교차로 컬렉션 - 불가사의 팩
네 가지 새로운 자연경관, 마차푸차레, 후지산, 비흐렌, 비니쿤카로 맞춤화된 제국을 위한 더 많은 가능성을 탐색하세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스탠다드 에디션 소유자의 경우 이제 이 불가사의 팩을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기본 게임 필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디럭스와 파운더스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는 세계의 교차로 컬렉션 DLC 번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 콘텐츠를 이미 소유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