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콘텐츠는 개별 구매가 가능하지만, 두 명의 지도자와 네 가지 문명, 네 가지 자연경관을 제공하는 세계의 교차로 컬렉션 DLC 번들의 일부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방대한 대영제국의 태양은 영원히 지지 않을 것처럼 보입니다. 제국은 전 대륙에 걸쳐 영토를 확장하며, 식민지의 경작지에서 대도시의 공장으로 원자재를 공급했습니다. 제국은 경제 전략과 광범위한 외교, 전쟁 위협을 통해 외교 정책을 펼쳤으며, 대영제국의 해군이 해양을 지배하는 동안 본국에서는 폭발적인 산업 발전 속에 새로운 사회적 질서가 정립되기 시작했습니다. 팍스 브리타니카 아래서 세계는 대영제국이 제시한 길을 따랐습니다.
특유 능력 -세계의 공장: 건물의 구매 또는 생산 비용이 일정 비율 감소합니다. 마을을 도시로 전환하는 비용이 일정 비율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