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의 파도 컬렉션에 포함된 유료 출시 후 추가 콘텐츠로 나만의 제국을 새롭게 확장해보세요! 두 명의 신규 지도자, 에드워드 티치와 사이이다 알 후라가 되어 네 가지 신규 문명, 해적 공화국, 통가, 오스만, 아이슬란드를 이끌어 보세요. 그리고 네 가지 신규 불가사의, 알렉산드리아 등대, 난마돌, 그레이트 블루홀, 마푸 아 바에아 블로우홀의 위엄을 발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