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HILL: Townfall
사이먼 오델은 함께 문제를 바로잡아 달라는 부탁을 받고 세인트 아멜리아 섬으로 돌아옵니다. 짙은 안개 속에서 침묵에 감싸인 마을은 꼭 버려진 것 같지만 잠들어 있지는 않습니다.
마을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고, 조금씩 그 장소 및 주민들과의 관계를 파악하면서, 사이먼은 수면 위로 떠오르는 과거의 조각들을 찾아내기 시작합니다.
1인칭 시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사이먼의 여정에서 제한된 무기와 도구를 이용해서 탐험하고, 회피하고, 살아남아야 합니다. 사이먼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 중에는 불안정한 신호를 수신할 수 있는 휴대용 텔레비전 CRTV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찔한 긴장감 속에 몸을 숨기고, 정신없는 전투를 경험하고, 이야기 중심의 퍼즐을 통해 가라앉아 있기를 거부하는 진실을 드러내세요.
SILENT HILL: Townfall은 심리적 공포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스산하게 고립된 1996년 스코틀랜드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안개로 뒤덮인 거리, 버려진 공동체, 잊힌 길모퉁이의 역사와 숨 막힐 듯한 분위기가 각자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현실과 환각이 교묘하게 맞물리며 플레이어를 손에 잡힐 듯 실제 같은 세인트 아멜리아 깊은 곳으로 이끕니다.
SILENT HILL: Townfall은 새롭게 스코틀랜드의 안개로 뒤덮인 아름다운 거리를 배경으로 독특하고 으스스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단순한 공포 게임에서 벗어난 자기 성찰과 상실, 인과에 얽힌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섬세한 디테일과 고요한 정적, 사이먼의 과거가 드리우는 긴 그림자 속에서 두려움이 자라납니다.
정신없는 근접 전투에서 근접 무기를 휘두르고 공격을 막으세요. 아니면 거리를 두고 화기를 사용하여 살아남으세요. 각종 도구와 주위 환경을 이용해서 각각의 전투를 어떻게 이겨낼지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사일런트 힐을 상징하는 라디오가 휴대용 텔레비전 CRTV로 돌아옵니다. 주위에 숨은 위협, 이야기의 단편, 수수께끼의 단서들이 불안정한 아날로그 신호를 통해 주위를 떠돌고, CRTV를 이용하면 이런 신호를 수신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1인칭 시점으로 펼쳐지는 최초의 정식 사일런트 힐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안개로 뒤덮인 마을과 그곳의 불안한 존재들을 주인공 사이먼 오델의 눈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결정되는 엔딩은 게임의 이야기가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강렬한 감정을 남깁니다.
삐걱거리는 소리, 신호, 외침 하나하나가 위험을 끌어들이고, 독창적인 오디오 디자인이 다채롭고도 공포스러운 소리의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Pilotpriest가 작곡한 동적 사운드트랙은 플레이어와 적의 행동에 반응하여 음악을 쌓고 뒤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