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s of a Solar Empire II: Harbinger DLC
마침내 강력한 진영, Eidolon이 Trader 공간에 도달하며 긴 기다림이 끝을 맺었습니다! Sins of a Solar Empire II의 대형 확장팩에서 타락, 은신, 사이오닉의 힘을 구사하며 눈앞의 모든 것을 정복하세요.
Vasari는 자신들의 제국을 멸망시킨 '거대한 위협'으로부터 약 10,000년에 걸쳐 도주해 왔습니다. 지난 35년간 그들은 귀 기울이는 모든 이에게 그 위협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음을 경고해 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Eidolon이 도착했습니다.
Eidolon은 다른 종족들과 달리 일반적인 자원을 중요시하지 않지만, 자신들의 타락을 더욱 효과적으로 퍼뜨리기 위한 수단으로 이를 이용합니다. Eidolon의 유일한 목적은 맞닥뜨리는 모든 대상을 타락시키고, 이를 다른 무언가로 변형함으로써 스스로의 힘을 키우는 것입니다.
고대 기술을 탐구하고 새로운 Eidolon 능력을 연구하며 Sins 세계관을 더 자세히 파헤쳐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