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s of a Solar Empire II - Paths to Power DLC
Sins of a Solar Empire II의 첫 번째 DLC인 Paths to Power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세요! 이 DLC는 특별한 목표를 달성해야 승리할 수 있는 새로운 임무 중심 시나리오 맵을 제공합니다.
Sins of a Solar Empire II의 첫 번째 DLC인 Paths to Power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세요! 이 DLC는 특별한 목표를 달성해야 승리할 수 있는 새로운 임무 중심 시나리오 맵을 제공합니다. 광활한 Sins of a Solar Empire II의 우주에서 새로운 고난이도 시나리오가 펼쳐집니다. 전투를 통해 전략적 기술을 시험하고 운명을 개척하세요.
Paths to Power는 싱글플레이어로 즐길 수 있는 10개 이상의 새로운 시나리오 미션 맵을 포함합니다. 각 시나리오마다 서로 다른 초기 플레이 조건과 승리 목표가 주어지므로 당신의 실력을 시험해야 합니다.
강대한 적이 등장했습니다! 아직 어디에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태양계가 서서히 지워지고 있습니다. Vasari Alliance로서 시간이 다하기 전에 탈출에 필요한 충분한 자원을 확보하려면 평소 적대적인 이웃들과 협력해야 합니다.
이 '킹 오브 더 힐' 스타일 시나리오에서 Pranast United를 이끌어 보세요. 당신의 본거지를 공격하러 쏟아지는 적의 무리를 막아내세요. 승리는 불가능할지도 모르지만,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을까요?
Vasari Exodus가 적들을 영원히 섬멸하기 위해, 공포스러운 '광란의' Vorastra 타이탄을 심우주에서 소환하려 합니다. Vasari Exodus 또는 TEC 시점에서 플레이합니다. 5개의 특별한 Phase Resonator를 점령하고 적의 공격을 버텨야 합니다. 어느 편에 서겠습니까?
Trader 영역의 변방에 있는 파괴된 항성계로 떠나보세요. 기묘하고 사용되지 않는 우주 기지가 있습니다. 강력하고 새로운 무기를 위해 그것을 복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적에게 넘어가지 않도록 파괴하시겠습니까?
Paths to Power는 당신의 전술적 기량을 극한까지 시험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시나리오들에서 기다리고 있는 도전을 정복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DLC를 구매하여 전략적 우월함을 증명하세요!
경멸해 마땅한 TEC, 역겨운 Vasari와의 전쟁을 계속하려면 Unity는 세력을 확장해야 합니다. Advent는 최근 많은 손실을 입었고 새로운 피가 필요합니다. 이제 새로운 문화 및 인구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은하계의 주민들을 Unity의 대의 아래 동화시킬 때입니다.
Aluxian Resurgence는 이 지역의 강대국들에게 큰 골칫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증원군을 소환하는 능력을 가진 타이탄만 사용하여 그들의 본거지를 섬멸해야 합니다. 조심하세요. 당신에겐 후퇴할 본거지가 없으니까요!
Advent와의 전쟁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그들이 TEC를 공격하기 위해 유배에서 돌아온 것을 후회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증오스러운 Advent Wrath가 완전히 장악한 항성계를 정복하고 그들을 말살하세요!
이 시나리오에서 플레이어는 자원이 풍부한 항성계의 절반을 장악한 상태로 시작합니다. 다수의 기술이 잠금 해제되어 있고, 초기 함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간단합니다. 적을 모두 섬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