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skate.에 대한 야심찬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성장하고 진화하는 스케이트보딩 샌드박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개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지난 3년간의 플레이테스트를 통해 이 생각을 실천해 왔으며, 앞으로 맞이할 새로운 단계에서도 플레이어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얼리 액세스 출시는 새로운 기능, 개선 사항, 라이브 이벤트, 시즌 콘텐츠가 계속 추가되는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을 진화하고 성장시키고 개선할 예정이기 때문에 얼리 액세스 종료 일정은 공식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얼리 액세스를 시작하고 약 1년 정도 후에 "정식" 출시를 예상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확답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얼리 액세스에는 skate.의 핵심 요소들이 담겨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을 위해 개선된 플릭 잇 스킬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산 반스테르담에서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은 얼리 액세스를 기반으로 발전된 형태로 출시될 계획입니다. 더 많은 챌린지, 기능, 라이브 이벤트와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개선된 게임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전 Skate 시리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플릭 잇 트릭 시스템이 대폭 개선되어 플레이어들은 훨씬 더 정밀하고 깊이 있는 컨트롤로 멋진 기술을 스타일리시하게 선보일 수 있습니다. 클라이밍과 오프보드 컨트롤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내를 자유롭게 여행하며 도시 최고의 장소를 찾아 스케이트를 탈 수 있습니다. 또 월드 내 에디터를 사용해 자신이 좋아하는 장소에 램프, 레일 등을 설치해 월드 속에 자신의 흔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산 반스테르담의 월드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플레이어는 라이브 이벤트와 여러 가지 게임 내 활동을 즐기며 시간이 지날수록 의미 있게 변화하는 도시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언제나 플레이어 주도의 개발에 전념해 왔으며, 이미 수천 명의 스케이터가 게임 개발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개발은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은 물론 그 이후에도 산 반스테르담의 스케이트터들이 원하는 콘텐츠와 그들의 피드백을 통해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공식 Discord 및 기타 포럼을 통해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플레이를 조정하고 버그를 수정하고 플레이어의 요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발팀 Q&A, 블로그, 향후 로드맵을 통해 앞으로의 진행상황을 커뮤니티에 명확히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