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E 2 파운더스 에디션
전설적인 3인칭 액션 MOBA의 Unreal Engine 5 동력 속편에서 설립의 신이 되세요.
신화 속에서 신으로 플레이하고, 고유하고 경건한 능력을 발휘하세요. 제우스가 되어 번개를 던지거나, 아누비스가 되어 신비로운 죽음의 능력을 관장하거나, 또는 로키가 되어 적들을 배신하세요. – SMITE 2 파운더스 에디션과 함께라면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