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E 2
언리얼 엔진 5로 구동되는 전설적인 3인칭 액션 MOBA의 무료 속편, SMITE 2에서 신이 되어 전쟁을 벌이세요. 경쟁, 치열한 액션, 능력 중심의 3인칭 전투, 높은 보상을 취할 수 있는 팀워크 또는 경건한 신화를 좋아한다면 왜 4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SMITE를 좋아하는지도 알게 될 겁니다.
신화 속에서 나만의 신을 선택하고, 고유한 능력을 발휘하세요. 제우스가 되어 번개를 던지거나, 아누비스가 되어 신비로운 죽음의 능력을 관장하세요.
좋아하시는 영웅 슈팅 게임 느낌의 전투와 심도 있는 전략이 만났습니다. 모든 샷의 충격을 느끼며 적에게 몰래 접근하고 동료와 힘을 합쳐 적을 이기세요.
4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SMITE를 즐겨 플레이했습니다. 이제 언리얼 엔진 5로 구동되는 몰입감 있는 시각 효과, 강렬한 전투, 플레이 스타일을 재정립하는 Aspects 등 새로운 창의적 게임플레이 옵션들과 함께 차세대 액션 MOBA가 시작됩니다.
SMITE 2는 자동 빌드 및 자동 레벨과 같은 기능이 있어 전투에 집중할 수 있는 가장 쉬운 MOBA입니다. 그러나 MOBA 게임플레이의 완전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템이 가득한 건물들과 맵 통제, 전술적 탁월함 또는 적을 능가하는 자신만의 승리 경로를 찾으세요. 내키는 복잡도의 게임 모드를 골라서 경쟁하세요. 데스매치 비슷한 5대5 Arena 모드, 3대3 단일 공격로 Joust, 5대5 무작위 캐릭터 Assault, 클래식 5대5 세 공격로 Conquest, 순위표의 정상에 올라서 SMITE 2 커뮤니티에서 진정한 신이 될 수 있는 Ranked Conquest 등 각종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